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은 방법이 어렵지 않으며 비대면으로 진행 할 수 있고,





이러한 현상은 소액결제 정책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정책 이라는 것은 도대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희가 네티즌 즉 지금 보고계신 분들의 해결책이였으면 좋겠습니다.도움이 되셨다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래도록 만난 친구와 서로의 갈길을 가기로하고 난 직후 쓰는 글 인지라 간혹 맞지 않는 표기법이 있다하여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지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혹은 ‘스마트폰’과 같은 항목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소액결제 정책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본인이 결제를 진행하려는데 중복으로 요청된 혹은 본인이 빠르게 결제를 재시도하는 경우 나타나곤 합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전자금융업자, 후불신용결제 기능 신용카드와 동일···규제 형평성 문제 있어”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소액결제 신규정책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